본문 바로가기

일상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 -11kg 한달만에☜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 -11kg 한달만에☜

 

 

 

 

 

늘 실패만 하던 다이어트!! 이번에야 말로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을 찾았어요!

한달만에 -11kg 감.량에 성공했거든요 ^^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제대로된 방법을 알고나니 저도 되네요ㅋㅋ

 

근육이라곤 없이 출렁대는 몸이였구

배는 내장지방이 있는건지 단단하기도 하고 살도 겹겹이 접히는 몸이였어요

살빼보려고 다른 노력을 많이 했는데 안빠지더라구요.

집에서 나름 식단조.절도 해보고 운동도 했는데 흠....뭐가 문젠지 ...^^;;;

그래서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을 찾아보니

단.백질쉐.이크 얘기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관.리도 도와준다고 하니 솔깃솔깃..

 

고민하는 동안 여~러 후기들을 찾아봤는데

건강식.품이라 몸에도 좋고 살도 잘빠진다구 칭찬이 수두룩..

다들 관.리만 잘받으면 성공한다고 하니까 해보고 싶었어요!

 

코.치님이 갈켜준대로만 따라하다 보니까 정말 이렇게 빠지더라구요 !!!!

살빼는게 이렇게 쉬운거였나..싶을정도로 ㅜㅜ

 

 

 

 

 

언니가 상.담하면서 여러가지 물어보셨는데

체.질에 맞게 딱딱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다른 운동을 하지도 않았는데 살도 많이 빠지구

단.백질때문에 탄탄하게 빠지니까 다들 운동해서 뺐냐구 그러더라구요ㅋㅋㅋ

 

지금은 한참 지나써용! 6개월쯤?

근데도 유지 잘 되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됬구 ^^

역시나.. 약이나 그런건 먹으면 안되구 식단을 바꾸는게 맞는것 같더라구요

특히...저같이 먹는거 좋아하는사람은 말이죠 ..ㅋㅋ

 

 

 

 

 

 

 

가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으로

좋다고 하더니..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ㅎ

아침과 저녁 두끼를 먹어주고 점심은 한식류로 먹었구요!

잘 챙겨먹기만 하니까 살도 잘빠지궁

든든해서 다른게 먹고싶어지거나~ 따로 폭식할 일이 없었어요

 

입맛이..좀 까다로문 편이라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고 좋더라구요 ^^

 

 

 

 

 

살잘빼주는 차라구 연ㅇ ㅖ인들도 마신다는!!

향도 좋고~ 마시다 보니 입.맛도 깔끔하게 변하구

물대신 마시기만 해주니까 노폐물이 빠져서

내장까지 가득 찼던 지방이 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을 많이 마신 덕분인지 피부 좋아졌다는 말도 많이 듣구 ^^

역시 수분섭취는 필수?!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으로이랑 듀오도 함께!!

좋다고 쉐.이크 먹을때 꼭 같이 먹으라고 하니까 안먹을 수 가 없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다보니

살이 말랑해지면서 옆구리나 등살.. 허벅지살까지

사.이즈가 안줄어드는 곳이 없었어요ㅎㅎㅎ

 

항상 함께했던..변비까지 없어지니까...+_+

간지러웠던 부분들을 벅벅 긁어주는 기분이랄까요 ㅋㅋㅋㅋㅋ

 

 

 

 

 

한달 -11kg 빠진것 보다

지금까지 유지 잘 되고있다는게 더 좋구

건강까지 챙길수 있다는 부분이!!

이게 진짜 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다이어트 어려운게 아니였구 ~

언니 도움만 받는다면 누구든 쉽게 성공할 수 있을거에요~!!!!

이제 딱봐도 여리여리한 여자가 되서 뿌듯하구 ^^

이번 여름에 비키니입고 워터파크에서 만납시당 ~ 강.추하고 갈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