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 꿀TIP♥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 꿀TIP♥

 

 

 

 

여자로 태어난게 잘못인건가..

덩치도 산만하고 접히는 살들도 엄청났죠ㅋㅋㅋㅋ

남자였다면..그나마 봐줄만 했을텐데 여자로 태어나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했어요

 

특히나 제가 자주했던 방법이 굶는거 아니면 약에 의존하다보니

그때만 빠질뿐.. 요요가 오는건 당연했고

계속 반복하다 보니까 이젠 잘 빠지지도 않더라구요ㅜㅜ

진짜 빼야하긴 하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먹다보니 더 찌기만해서

이번엔 아예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아봤어요 'ㅂ'

 

여러분들의 글을 봤는데 단.백질쉐.이크 식단 인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건강식.품이라 건강도 챙길 수 있고

효과도 너무 좋다며.. 칭찬이 자자하던데 역시나 망설여졌죠

나한테 안맞으면 어쩌나..하고 한참 고민하다가

관.리 도와주는 코.치언니가 있다고해서 마지막으로 해보자 싶어서 도전!

한달반동안 -12키로를 나이스하게 뺐어요~♥

 

 

 

 

 

쌤이 살잘빼주기로 유명해서 입소문타고

상.담을 받아보게 됬는데 친절하시구 설명도 잘 해주시더라구요ㅇ.ㅇ

제 체.질에 맞게 어떻게 하면 살이 잘 빠지는지 알려주니깡

지금까지 안빠지던게 조금씩 빠지기시작했거든요!

 

혼자 하는게 아니라 계속 코.칭해주시니까 힘도나고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구~ 먹는방법이나 주의사항 다 갈켜주심!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먹기 시작했지요~.~ 두근두근설리설리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좀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

진짜 달달한게 알갱이도 씹히고 맛있더라구요ㅎㅎ

 

단.백질이나 영.양까지 풍부하니까 건강도 챙길 수 있고

왠만한 밥보다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포.만감이 좋으니까 하루종일 다른 음식이 안땡기더라구요

 

 

 

 

 

를 물대신에 마시니까

계속 수시로 마시게 되더라구요

많이 마실수록 살도 잘 빠진다니까 ㅋㅋㅋ 열심히 드링킹~

향도 좋고 마시다보니 입.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군것질도 잘 안하게됬구요

 

몸에 쌓인 노.폐물을 빼준다고 하는데

그래선지.. 제가 내장비만..끼가 좀 있었는데 쏙 들어가더라구요ㅋㅋ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의 꿀TIP!

듀오는 필수에요 ^^

특별히 다른 운동을 하지 않아도 살을 말랑하게 만들어주니까

옆구리나 뱃살..허벅지도 사.이즈가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이건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그 이상으로 효과가 넘넘 좋았구 ^^

몇년 묵어있었던 변비까지 시원하게 해결됬어요 ㅋㅋㅋ

 

특히..허벅지에 많이 있었던 셀룰라이트가 없어지니까

보기 좋아지더라구요 ㅜㅜㅜ

여름만 되면 반바지입기 걱정됬는데 문제없쓰~~♪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는 딱봐도 살집있는 몸이였는데

한달반동안 12키로나 빠지구

6개월 지났는데 유지도 잘 되고있구요 ^^

다른것처럼 다시 살이 찌지않구 체.질이 아예 바뀌어버리니까

너~~ 무 만족해요~!!

 

소문대로 코.치언니가 잘 도와주셔서 한달만에 금방 해치울 수 있었구

하나부터 열까지 그냥 다 알려주시니까 어려운게 없더라구요ㅎㅎ

살때문에 이제 그만 스트레스 받으시궁 이거 꼭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