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헬스 다이어트 방법☞ 비만에서 S라인까지

 

헬스 다이어트 방법☞ 비만에서 S라인까지

 

 

 

 

 

단기간에 살이 많이 쪄서 헬스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게됬어요

조금만 쪄도 짜증나는데 너무 많이 쪄서 ㅋㅋㅋ

헬스랑 같이 병행한 식.단 덕분에 총 12.3kg가 빠지고

지금까지 요.요없이 유.지까지 너무 잘 하고 있어요 ^^

 

처음에는 헬스만 할 생각이였는데 몇주간 하다보니까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식단조.절도 같이하는게 좋다고!

헬스 할때는 어떻게 조절을 해야할지 몰라서 찾아보니

일일이 바꿔가며 만들어 먹는게 아니라 단.백질쉐.이크 하나로 끝을 보더라구요ㅋㅋ

이게 단.백질도 풍부하고 영.양가득이라

식사대.용으로도 많이 먹고 살빼기는 최고라는 ..ㅇ.ㅇ?!

 

코.치언니가 관.리를 해줘서 제대로만 따라하면

무조건 빠진다는 후기들을 믿고!! 노력한 결과 한달 반만에

이런 결과를 얻게됬꾸요^^

 

 

 

 

 

그 중에서도언니 추.천이 너무 많아서

문.의해보게 됬었는데~

상.담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ㅎㅎ 딱내스똬일?:)

빼고싶은 부위에 따라서~ 노.하우도 알려주시고

먹는 방법이나 주의할 점..도 다 코.칭해주시니까 어려운게 없었어요

 

잘 챙겨 먹기만 하고

바빠서 헬스를 많이 가지 못했는데도 이렇게 빠지더라구요 ^^

솔직히 이렇게 식단이 중요할지 몰랐는데..이번에 절실히 느꼈죠!

 

 

 

 

 

 

 

 

 

배.송도 빠르고 사.은품도 많아서 좋았구요!

 

받은날 저녁부터 당장를 먹기 시작했어요ㅎㅎ

얼른 빼버리고 싶은 마음에 ㅜㅜㅜ

아침, 저녁으로 먹게됬고 점심은 한식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저처럼 비위 약한 사람들도 잘 먹을 수 있었구요!

 

든든하니까 저처럼 식욕왕성한 사람도 하루종일 배고프지 않게

폭식할 일도 없어지더라구요 ㅎㅎㅎ

 

 

 

 

 

살빠지는 차라고 굉장히 인기가 많던데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언니가 알려준대로 마시다보니

하루에 4리터는 거뜬하게 마시게 됬어요 ㅎㅎㅎ

제 인생최초로..물을 많이 마시게된..ㅋㅋㅋ

근데 마신만큼 살이 빠지는것 처럼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찌꺼기가 다 빠지니까 똥배도 들어가고

입.맛조절을 잘 해줘서 간식이나 야식의 유혹도 휘휘~~저리가라~

 

 

 

 

헬스 다이어트 방법 하면서 을 같이 먹은건

제 최고의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이게 전체적으루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단단한 살들까지도 잘 빠지게 만들어주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빼기 어려웠던 옆구리나 등살..허벅지까지 다 빠지니까

속시원~~해졌구 ㅋㅋㅋㅋ

변.비까지 없어지는 효과를 +_+

 

 

 

 

 

코.치언니한테 배운대로 식단 잘 챙기구 헬스 다닌 결과!

그 전과 비교도 안되게 살이 잘 빠지구

한달반.. -12키로 감.량!!!!

진짜 비만수준에서 S라인까지 간겨죠 ㅎㅎㅎㅎ

 

유지까지 잘 되니까 흠잡을게 없이 좋구

탄탄하게 빠져서 더 건강미 넘치는 몸이 됬어요 ^^

이번 여름 1등할 자신감 넘치다 못해 흐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스 다이어트! 이거 완죤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