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뱃살 빼는 식단 -12kg 단숨에~★

 

뱃살 빼는 식단 -12kg 단숨에~★

 

 

 

 

살빼는게 여간 쉬운게 아니져...

제가 지금껏 뱃살좀 빼보겠다구 헬스를 3개월 끊어놓고

몇번을 갔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없는 시간 쪼개가며..힘들게 땀빼고오면 피곤해서 금방 자고

살은 안빠져있고...

밥먹으면 도로 찌는게 살이 빠진게 아니자나여..ㅋㅋㅋ

문제가 뭘까..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아무래도 제 식습관이 잘못된것 같아서..뱃살 빼는 식단을 알아보게됬어요'ㅂ'

 

운동을 해도..금방 뭘 먹구..야식먹구 술먹고 하니까

안빠지는건 당연했던것 같구..

자꾸 오늘만 오늘만 하다가 ㅋㅋㅋ 맨날 먹었더라구요 ^^;;;

식단으로 단.백질쉐.이크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보니

다들 코.치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특별한 운동없이 식단만으로

원하는만큼 성공했구 체.중도 많이 뺐길래 도전하게 됬는데

저도 5주라는 기간동안 -12kg 감.량에 성공했어요~!!

 

먹는걸 좋아하는사람은..진짜 먹는것부터 조절해야하는것같구ㅋㅋ

이게 건강식.품이라 부작용 염려가 없으니까 더 믿음직스러웠거든요^^

 

 

 

 

 

먹는방법이나 주의할점은 언뉘가 세세하게 다 갈켜줬기때문에

어려운건 없었구~

뱃살빼기 좋은 노.하우까지 저한테 딱 맞춰서 알려주시니까

고대로만 따라하면 살이 빠졌거든요'ㅂ'

진작에 왜 이런걸 알지못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지금이라도 알고 뺀게 어디야..싶어요^^;;;

 

언니랑 상.담하면서 프.로그램 결정했구

푸짐한 사.은품에 빠른배.송 넘 좋았셔요~♥

 

 

 

 

 

 

 

 

뱃살 빼는 식단의 주요핵심!

를 아침,저녁대신 먹어주구

점심은 원래대로 !일반식사를 했죠 ^^

 

밥대신 먹었는데도 이게 식사대용으로도 많이 먹는다더니

포.만감이 예술이였구 ㅋㅋ 맛도 굿굿굿!!!

세끼도 다 챙겨먹구 쉐.이크를 먹어두 공복감이 없으니까

스트레스도 없구~

살빠지는게 보이니까 ㅋㅋ 더 잘챙겨먹게됬어요:-)

이런게 바로 살빠지는재미?ㅋㅋㅋㅋ

처음엔 잘 모르겠더니..몇일~주 지나니까 몇겹으로 접혔던 살이

이제 접힐게 없어지더라구요..ㅋㅋㅋ

 

 

 

 

 

 는 노.폐물을 빼준다구~

 마시면 마실수록 살이 빠진다기에

목이 말라도 안말라도 항상 언니가 준 물병 들구다님서 마셨어요'ㅂ'

이번 기회에 수분보충도 제대로 하구 ㅋㅋㅋ

몸에 쌓였던 독이 빠져나간건지...가벼운느낌이 확실히 들더라구요~!

맛도 좋구 향도 좋구~:)

 

 

 

뱃살 빼는 식단 하면서 젤 좋았던 듀오!

필수 코스인것 같아요ㅋㅋㅋㅋ

쉐.이크랑 같이 먹어주니까 뭉친 살이나 근육이 풀리니까

더 빨리 사.이즈가 줄더라구요!!!

 

제가...겉으로도 살이 많구 내장도 지방이 많았는데.ㅋㅋㅋㅋㅋ

이게 속으로 겉으로 다 빠지니까 단숨에 줄었어요~♥

뱃살이 빠지니..이제 안맞던 바지도 다 들어가구

허벅지사.이즈마저 줄어서 +_+ 25 만만하죠 ㅋㅋㅋ

 

 

 

 

 뱃살 빼는 식단 좋다고들 하더니 :)

딱 제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구 스트레스 없이 하니까 그게 젤 좋았구

언니가 다 알려주니까 딱 그대로만 따라하면 됩니당~★

 

-12kg가 거의 한달 조금 넘게 하면서 빠졌는데

꾸준히 먹은 쉐.이크덕에 살처짐없이 쫀쫀하게 빠졌구^^

이게 요요도 없으니까...완전 대박이져ㅋㅋㅋ

 

 

 

 

 

 

그동안 살뺀다구 말만하고...그랬는데

이번에 제대로 살빼구나니까 제일 놀란사람은 가족들이였구ㅋㅋㅋㅋ

저도..끝까지 할 줄은 솔직히 몰랐고 ㅋㅋㅋ

아~ 무튼 코.치언니를 잘 만나니까 대박 성공한것 같아요:)

 

어떻게 살빼야 되나 고민하고 있다면

다들 요거! 언니한테 관.리받구 해보셔용~

이번 여름오기전에 끝내길 'ㅂ'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