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배달중국집 야간반점=ㅂ=

 

 

대구 수성구 배달중국집 야간반점=ㅂ=

 

갑자기 자장면이 댕긴다는 서방님

 

시간은 보니 아홉시가 훌쩍 넘었더라구욧!!!

 

모두가 알고있듯이 중국집은 보통 8시나 9시면 마감을해서

 

야간반점을 찻다가 처음으로 시켜먹은집이에욧@..@

 

가게이름은 신자금성

 

 

 

 

 

 

 

 

 

맛있는 중국집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네욧!!

 

저희가 시킨메뉴는 나홀로 짜장세트랑 잡채밥 추가로 먹었어욧ㅎㅎㅎ

 

이집은 11시까지 하더라구욧!! 그래서 야간에 배달을 시키면 일회용 용기에

 

야간배달비가 따로 1500원이 붙는다고 하더라구욧!!

 

배달비가 아까웠지만 중국집이 댕겨 유혹을 참지 못하고 배달을 시켰죠ㅎㅎㅎ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죠?!

 

 

 

 

 

 

 

 

 

 

 

일단 자장면에 비주얼은 좋아욧!!

 

저는 맛은 보지 못했지만 신랑은 자장면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욧@..@

 

막상비벼보니 짜장 소스가 너무없어서별로라고...

 

 

 

 

 

 

 

 

 

 

 

그리고 잡채밥^_^

 

이집은 잡채밥이 짜장이 아니라 다른 소스인거 같더라구욧!!

 

맛은 굿ㅎㅎ

 

저희 신랑도 맛을 보고는 잡채밥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욧!!

 

보통 중국집은 시키면 제가 잡채밥을 먹는 스타일이라서 이집저집 먹어 봤지만

 

이집 잡채밥은 짱짱 맛있어욧ㅎㅎㅎ

 

 

 

 

 

 

 

요건 잡채밥에 딸려온 짬뽕국물=ㅂ=

 

짬뽕국물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욧 시원하고ㅎㅎㅎ

 

나중에는 짬뽕을 한번 먹어 봐야겠네욧@..@

 

살은 언제 뺄까욧?!

 

 

 

 

 

 

 

 

 

그리고 마지막으로 탕수육!!

 

저희둘은 탕수육을 많이 먹지는 않는편이라 양은 적당한거 같았어욧!!

 

맛또한 괜잖았던거 같아욧ㅎㅎㅎ

 

 

 

 

 

 

 

 

 

전체샷@..@

 

한번씩 중국집 음식을 시키면 단무지가 물렁하거나 오래된느낌 나는 집이있는데

 

이집은 단무지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욧!!!

 

먹고 바로 자면 살이 엄청 찌겠죠?!

 

이상 대구수성구 배달음식 중화요리 자금성이였어욧^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