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뱃살빨리빼는법 한달 10키로 확실하게~★

 

뱃살빨리빼는법 한달 10키로 확실하게~★

 

 

 

 

다른사람들은 살이 찌면 하체로 간다는데

 전..다 복부로 몰리는지 모르겠어요-ㅂ-

딱 보면 임신한 사람인줄 알만큼 뱃살이 어마어마했구..

살때문에 떡대가 떡 벌어져선..주위에선 살빼라구 난리였죠ㅜㅜ

가족들마저..살빼라고 하니까 스트레스만땅!!!!

 

그래서 찾아본게 뱃살빨리빼는법이였는데

저같이..엄청난 뱃살을 가지셨던분들이 단.백질쉐.이크

한달만에 체.중도 어마어마하게빼구..날씬해지신거보구

진짜..마지막이라구 생각하구 저도 식단에 돌입!!!

코'치언니 도움 받으면서 한달 열심히 하니까

기적감.량이죠!! -10kg에 성공했어요!!♥

 

처음엔 무리한 목표가 아닐까..내심 걱정도했는데

언니말대로 알려준대로만 하다보니 빠졌구..

의지약한 저지만 매일 응원받구 코.칭받으니까 되더라구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워낙 언니 추.천이 많아서

상.담받아보니 친절하시구 ^^ 잘 관.리해주실것 같았는데

제가 제대로 선택한거였져~'ㅂ'

먹는방법부터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니까

어려운것 없이! 스트레스도 없었구용 ^^

제 몸에 맞는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니까 더 빨리 감.량할 수 있었어요!

 

그냥 전체적으루 살이 빠지게되니까

이젠 저두 딱봐도 여자구 ㅋㅋㅋ ㅜㅜㅜ

주변에서 예뻐졌단 말을 엄청 듣구지내요 ^ㅁ^ 호홋

 

 

 

 

 

 

 

를 아침,저녁 두끼로 먹구

점심은 회사에서 먹는 그대로 먹었는데 :-)

살빼기 전보다 오히려 더 잘챙겨먹게 됬거든요ㅋㅋㅋ

원래 아침도 잘 안먹었는데..

쉐.이크를 먹으니까 하루종일 든든하구 체력 급상승 ㅋㅋ

사람들이 왜 건강식.품을 많이 먹는지 알겠더라구욤...

 

이게 맛도 좋고 든든하구

식사대.용으로 인기 많던데~ 밥에 뒤지지 않는 포.만감과 영양?!

 

 

 

 

 

는 입.맛조절을 위해서 수시로 마셨어요!

언니가 사.은품으로 준 물병 들구다님서~

손가는대로 마시다보니 거의 3~4리터는 마시게됬는데

식탐조절을 해주니까!!!

제가 그렇게 사랑하는 초콜릿도 잘 안먹게되더라구용^^

또 몸안에 지.방찌꺼기를 빼줘서 몸도 가벼워지궁!

뱃살이 점점점점~~ 들어갔어요'ㅂ'!!!!!

 

 

 

 

 

뱃살빨리빼는법에서 없어서는 안될 아이들~

그게바로 듀오거등여+ㅅ+

처음에 후기들 보면서 저게 뭐가 그렇게 좋을까..궁금했는데

쉐.이크랑 같이 먹다보니 포.만감도 더하구

살이 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빨리 줄었어요~!!!

 

이번에 느낀거지만 사.이즈가 정말 핵심이더라구요 +_+

몸.무게가 많이 준다고 좋은게 아니였쓰!

배 둘레가 작아지니깜 바지 사.이즈가 이젠 25가 넉넉!

 

 

 

 

 

뱃살빨리빼는법이라구 쉐.이크식단을 시작했지만

전체적으루 등살부터 허벅지까지 다 빠져서 더욱 좋았구여 ^^

루.비콩언니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줬기때문에 ㅜㅜ

이렇게 한달동안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

10키로..다시생각해도 어마어마한 살이 빠진거죠.ㅋㅋㅋㅋ

다들 제가 중간에 관둘줄 알았는데 이만큼 빼고나니까

부러움반 놀람반?-ㅁ-

 

 

 

 

7개월 지나도록 요.요도 없구!

지금은 누구몸매 하나 부럽지 않고

제 몸매가 젤 이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살빼고나서 자존감도 생기구! 저에대한 사랑이 생겼죠~♥

스트레스는 그만!!!!

언니한테 코.칭받으면서 저같은 사람도 했어요..ㅋㅋㅋ

다들 할 수 있을거에요~! 이거 꼭 해보세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