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비가 싫어용.. :(

집에 가는 날인데 왜 비가 오는건지..

 

봄날씨였는데 다시 쌀쌀해졌다 ㅠㅠ

 

가방에 한가득 얇은 옷들을 챙겼더니 젠장..ㅋㅋㅋㅋ망했슴...

 

우산도 안들고 집에서 나왔는뎅...

 

 

 

그치만 ~마중나온 서방님 얼굴 보자마자 기분 급 좋아졋음 *_*

 

나....조울증인가.......ㅋㅋㅋㅋ

 

임신하면...기분이 정말 많이 변한다던데 ..이런건가?...

 

2틀동안 안봤더니 왜이렇게 반가운징 ㅎㅎㅎ

 

더 잘생겨졋뚬.ㅇㅅㅇ ..그치만 오빠앞에선 이런말안해야지..

 

분명..잘난척을하겟지...무슨말을 할지 눈에 훤하다 ..ㅋㅋㅋㅋ힝

 

하아~ 역시 집은 좋은거야 ..ㅠㅠ

 

집에 오자마자 드러눕고싶었당...

 

우리 우쭈쭈 버스탄다고 고생했겠지~?

 

 

 

좀 앉아있으니까 급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마트로 고고

 

비와서 나가기 싫었는뎅.. 먹고싶은건 못참겠당 ㅠㅠ

 

지나가다가 호떡도 사먹고 ㅋㅋㅋ

 

비올때 바로만든 호떡을 먹었더니 참 맛있더군..

 

머리카락에 설탕범벅해놓은지도 모르고 ..냠냠쩝쩝

 

 

 

집에와서 오늘도 조금이나마 일을하공 ~

 

이제 휴식을 취해야겟당 ㅎㅎㅎ 내일이면 오늘 왜 일찍안잤을까...

 

후회하고있겟지.................허허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 24주 예비맘의 하루 *_*  (0) 2014.03.01
밥먹기가 힘들어지는 요즘..  (0) 2014.02.28
예비맘의 하루 *_* 친정으로 !  (0) 2014.02.24
23주 예비맘의 하루 *.*  (0) 2014.02.23
즐거운 프라이데이나잇 !  (0) 201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