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뱃살옆구리살빼기 허리라인만들기:-)★

 

뱃살옆구리살빼기 허리라인만들기:-)★

 

 

 

살빼보려구 이리저리 방방뛰어봤지만 빼긴 어려웠는데

뱃살옆구리살빼기를 알게되서 단기간에 10키로를 빼버리구 ^^

지금은 요요없이 유지까지 잘 하고 있답니당~!

저희 리얼한 스토리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용>,<

 

중학교때부터 점점~~찌기시작하더니

살이 내몸처럼 빠지지 않더라구요 ㅜㅜ

월급타면 다른거 다 포기하고 다욧에 힘썼는데 실패 실패!!실패!!!

몸도 상하고 마음도 상하고 만신창이가 되더라구요 휴

이렇게 평생을 살아야하나..고민했는데

뱃살옆구리살빼기 라고 좋다는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됬거든요

 

진짜 빠지나..안빠지나 의심이 들긴했지만

언니가 직접 관.리까지 해주신다니까~ 후기들도 너무 좋아서

믿고 시작했구요 ^^

배운대로 잘 따라하다보니 한달동안 총 10키로! 빠지더라구요

 

 

 

 

 

언니~ 역시 소문대로 사.은품도 빵빵하구

노.하우도 좋으시더라구요

어떻게 관.리받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길래

입소문 좋은 코.치언니를 찾고 찾았는데~! 짱짱 ^^

시작하고나서도 하길 진짜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살도 잘 빠지고 건강도 좋아지고!

항상 피곤함에 찌들려 살았는데 영.양을 잘 챙겨서인지

그런 부분들도 좋아지더라구요 ^^

 

 

 

 

 

 

 

 

먹는 방법이나

주의할점...저한테 맞는 노.하우들까지 다 갈켜주셨어요~!

엄청 간단해서 ㅋㅋㅋ 아침에 3분이면 뚝딱

하루 두번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했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

잘 챙겨먹다보니 체.중잴때마다 점점 빠지는게 보이궁

든든해서 다른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는 물대신 마셔주면 되는데

쌓여있는 노.폐물을 쫙쫙 빼주니까 느낌이 달랐구

입.맛조절도 잘되더라구요!

군것질도 안땡기고 야식 생각이안나니 가장 좋았구요~

안마시던 물을 많이 마시게되면서..ㅋㅋㅋ

수분이 꽉꽉 채워지니까 악건성에서 벗어나게 됬다는거 ㅋㅋㅋ

 

 

 

 

 

뱃살옆구리살빼기의 스페셜 비법? ㅋㅋㅋㅋ

듀오는 필수에요!!!!

쉐.이크랑 같이 먹어주니까 사.이즈 빠지는 속도가 달라지더라구요!

 

몇겹으로 접히기만 하던 뱃살도 줄어들구

등살부터 허벅지 엉덩이까지 다 빠지니까

다들 딱봐도 살빠진걸 한눈에 알아보더라구요 +_+

사람들이 살빠졌네~하니까 더 기분나서 열심히 하게되고

하다보니 이렇게 10키로까징~~♥

 

 

 

 

 

그동안 찌기만 하는 살때문에 사놓고 몇번 입지 못한 옷들이

수두룩....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다 꺼내서 입으려고 하는데 유행이 지나서..

다시 돌아올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당 +_+

거의 5개월정도 지났지만 유지도 잘 되고있고!!!

소문대로 루.비콩 언니가 너무 잘 도와주시니까 그대로만 따라하니 되더라구요^^

지금까지 버린 월급이 얼마였는데 ㅜㅜ너무 아깝고...

지금이라도 뱃살옆구리살빼기를 알게된게 천만다행인듯요!

 

이번 여름!! 진짜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것ㄱ ㅏ타용 >,<

다들 언니한테 도움받으시궁 즐건 여름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