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지민 클렌징폼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

 

 

한지민 클렌징폼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

 

 

 

 

 

요즘 한지민이 CF에 나오고 있는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

 

저도 한번 사용해봤어욧!!

 

해피바스하면 바디을 대표적으로 많이들 알고 있는데욧 폼 클렌징은 처음이네욧=ㅂ=

 

 

 

 

 

 

 

 

 

 

 

 

거품으로 되어 있는 클렌징폼은 제거 처음 사용해보거든욧!!

 

사용해보니 괜잖더라구욧!!

 

세안을 하고 나면 제피부에는 맞더라구욧 잘씻기는 거같았어욧=ㅂ=

 

얼굴 피부는 누구한테나 예민한 부분이라 피부에 많은 클렌징그리고 화장품 찾기가 쉬운거 아닌데욧!!

 

제가 그리고 피부가 예민한터라 제 얼굴에 맞지 않는 클렌징을 쓰면 얼굴이 금방 반응이 오더라구욧!!

 

하지만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은 제피부에 맞는지 한통이 다써가는데 아무이상이 없더라구욧!!

 

아마 제구입을 하게 될거 같아욧 제 동생도 같이 쓰는데 사용감이 괜잖다고 하더라구욧ㅎㅎㅎ

 

사실 저희 동생은 피부가 예민하지 않아 아무 화장품이나 클렌징을써도 얼굴 뒤집히는 일이 없어욧ㅠㅠ

 

완전 부러움 그자체죠 특히 여자들한테 있어서 피부는 정말 중요하잖아욧!!

 

피부가 뒤집히면 어디 외출하기도 그리고 데이트하기도 집에만 있고 싶고 스트레스죠@...@

 

무튼 제피부에는 괜잖았어욧 킥킥♥

 

 

 

 

 

 

 

 

 

한지민이 극중 드라마에서 씻는 부분에서 저렇게 광고을 하네욧^_^

 

아마 저드라마가 하이드 지킬나 이지 싶어욧!!!

 

저는 보지않아 정확히는 모르지만 한지민 정말이쁘죠?! 전생에 나라을 구했을까욧?!

 

부러우묜 지는건데 사실 부렀네욧ㅎㅎㅎ

 

저는 재구매 해서 쓸거 같아욧!!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 추천이에욧 굿굿^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