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주 다이어트 후기 (2주5kg) 비결★

 

2주 다이어트 후기 (2주5kg) 비결★

 

 

 

 

안녕하세요:-) 저도 이렇게 2주다이어트후기 쓰는 날이 왔네요^^

저는 체.중이 그렇게 많이 나가는건 아니였는데

체.지방덩어리들 뿐이여서 그런지 온몸이 출렁출렁 군살이 장난아니였거든요ㅜㅜ

그래서 2주 짧게 군살들을 빼보고자 알아보게 됬는데

단.백질쉐.이크라는걸 굉장이 많이 하시더라구요!

 

코.치언니가 직접 관.리해주고

제대로 챙겨먹기만 하면 효과를 본다니까 솔깃솔깃 하더라구요

운동을 할까...이걸 할까 많이 고민했는데

운동으로 포기하고 이걸 하는분들 스토리가 많아서 저도 도전!!

2주 5kg 진짜 가능한거였어 ㅋㅋㅋ

 

예전엔 스키니 입어도..뭔가 낑낑 거리면서 입고..

허벅지 바깥이나 안쪽으로 출렁거리는 살이 많았구..

옆구리도 축축 접히는게 많았는데 지금은 탄탄하게 빠져서 +_+

다들 운동해서 뺀 줄 알더라구요 ㅋㅋㅋ

 

 

 

 

 

언니가 딱 좋은 방법들로 다 알려주셨어요^^

먹는 방법이나 노하우까지 코치해주시면서

살이 잘 빠지게 만들어주니까 운동없이두 잘 빠지더라구요ㅋㅋㅋ

 

2주 다이어트 후기에서 봤던데로

배부르게 하니까 스트레스도 없고~

오히려 쉐.이크를 먹으면서 더 컨디션이 좋아지구

살도 탄탄해진느낌?

예전엔 그냥 다 출렁출렁 힘없이 늘어졌는데 지금은 근육이 생겨서

딴딴!! 해요 ㅎㅎㅎㅎㅎ

 

 

 

 

 

 

 

 

사.은품도 많이 주시고 택.배도 빨랐고 +_+ 쿄쿕

저의 시작은 나이스 했어요~

배운대로 아침과 저녁 두끼는였고

점심은 한식으로 일반식사를 했죠.

평소대로 밥도 먹고 이거까지 먹으니까 하루종일 배고플 틈이 없더라구요ㅋㅋ

처음에는 그래도..막 먹던게 양이 줄어드니까 허전한 기분이들었는데

금방 적응되고~ 단.백질이 포.만감이 좋더라구요!

맛있고 배부르고!

이게 다이어트로 먹는게 맞는지 궁금해질정도였어요 ㅋㅋ

 

 

 

 

 

는 그냥 물대신 마셔주면되는데

주변에서 이건 워낙 먹는사람을 많이 봐서 알고있긴 했어요~

막상 먹어보니 향도 은은하니 좋고 ㅎㅎ

깔끔하게 입맛을 잡아주니까 군것질 생각도 안났고

수분섭취 제대로 해서 건성을 벗어날 정도 ㅋㅋㅋㅋㅋㅋ

 

 

 

 

2주다이어트후기 본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듀오는 무조건 무조건이야~♬

두가지를 함께 먹어주다 보니깡 살빠지는 속도가 남다르더라구요 ㅋㅋ

2주5kg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금~방 빠지더라구요 ..그렇게 안빠지던것이..-_-

 

튼실하기만 하던 허벅지나 등살까지 다 빠지니까

그냥 살 많은 부분은 다 빠진다고 생각하면 될듯..ㅋㅋㅋㅋ

그동안 스키니 한번 입으려면 끙끙 발차기를 몇번하면서 입었는데

이젠 그냥 미끄러지듯이~ 들어가요 ^^

 

 

 

 

 

저는 덕지덕지 붙은 살이 참 많았었거든요 ㅜㅜ

군살이라고 하나...

등살이나 팔뚝...허벅지까지 -_-

온몸이 근육이라곤 없이 다 출렁거리니까 진짜 돼지...였는데

2주 다이어트 후기 보면서..

이게 체.지방만 빼구 근육을 만들어준다는 말에 시작한거거든요!

근데 하다보니까 정말 사.이즈도 많이 줄고

그 부분들이 탄탄해 지니까 다들 운동한줄 알궁ㅋㅋㅋㅋ

 

 

 

 

 

어렵지 않더라구요! 식단 잘 챙기고

언니가 코.치해주시는대로만 따라하면 저처럼 무조건 성공 ㅋㅋㅋ

제가했으니까..다른분들은 더 쉬울지도 ^^;;;;

무튼.. 너무 좋은 방법이였구 이렇게 후기를 쓰게되어 뿌듯합니당!

언니랑 처음에 꼭 쓰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런날이 오고야 말았네요 ㅜㅜㅜ

요.요도 없고 살도 잘빠지고 킹왕짱 만족♥

언니한테 얼릉 물어보세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