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단기간다이어트식단표 한달 -10키로 클리어★

 

단기간다이어트식단표 한달 -10키로 클리어

 

 

 

 

이번에 급하게 살 뺄 일이 생겨서 단기간다이어트식단표를 알아보게됫는데

그게 복이 되서 한달 -10키로 감.량에 성공했어욥'ㅂ'

지금까지 살빼보겠다구 헬스를 1년이나 다녀왔지만

원하는 만큼 살을 빼기란 어렵단걸 알고 있었죠 ㅜㅜㅜㅜ

그래서 이번엔 아예 식단표를 찾게된거구욤~

 

저처럼 찾고계신분들은 이미 다 보셨겠지만

다들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하더라구요'ㅂ'

허.벌라.이프라면 워낙 유명하니까~ 알고있긴 했는데

솔직히 의문이여서 아직 시도를 안해봤거든요.. ㅜㅜㅜ

성공한 사람도 있고..못한사람도 있었기때문이죱 ^^;;;;;;;;;;

하루 종~일 고민하다가 한번 해보자! 했는데

이렇게 많이 빠질 줄 누가 알았겠어요~ㅋㅋㅋㅋㅋ

 

이게..코'치님을 잘만나야하는거더라구요+_+

다들 추.천하는 언니가 있던데 언니를 잘 만나니까 다 알려주셔서

딱 그대로만 따라하니 살이 빠졌다눈고~!

 

 

 

 

 

언뉘가 먹는방법부터 주의할점까징~ 다 알려줬어요'ㅂ'

제 체.질에 맞게끔 짜주시구 노.하우도 전수해주시니!

딱히 다른걸 하지 않았구 배운 그대로만 했거든요ㅋㅋㅋ

 

식단 잘 챙겨먹구~자기전에 언니 노.하우대로 하고!

그러다보니 이렇게 짠짠짠~#

5개월 정도 지났지만 유지까지 잘 되고있고

이만하면 완전 성공한거 아닌가욤 +ㅂ+?

 

 

 

 

 

 

 

를 하루 두번먹구

점심때는 원래처럼 밥으로 먹었어요'ㅂ'

두끼 밥 대용으로 먹다보니 살도 잘빠지구

맛있어서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칼.로리는 낮아듀 단.백질과 영양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니

건강 해칠 염려도 없구

오히려 밥보다 더 푸짐한 영양을 섭.취했어요 ㅋㅋㅋㅋ

 

언니가 센스있게 선물도 많이 챙겨주시구~♥.♥

 

 

 

 

 

는 언니가 준 물병 들구다니면서

그냥 수시로! 마셨어요 +_+

마시는 만큼 살이 빠진다기에..ㅋㅋㅋㅋ

원래 물은 한컵도 잘 안마시는 스딸이였지만 손이가요 손이가ㅋㅋㅋ

노.폐물이 빠지니까 몸도 가벼워지구

툭 튀어나왔던 똥배가 슬금슬금 들어가더라구요'ㅂ'

 

 

 

 

단기간다이어트식단표중에서듀오

같이 먹는게 최고의 궁합 '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이 넘 많으니까 안먹을 수가 없었는데 'ㅂ'

언니가 알려준 노하우대로 먹다보니깡 살이 말랑말랑해지기 시작!!!

살도 조금씩 빠지기 시작하더니

이젠 뺄 살이 없을만큼 초슬림녀가 되었지요~♥

 

특히나..뱃살이나 허벅지같은 특수한 부위?ㅋㅋㅋㅋ

살이 몰빵된 부위를 빼기 좋았던것 같아요!

 

 

 

 

 

 

단기간다이어트식단표 하기전에..진짜 많이 고민했었는데 -ㅅ- ㅋㅋㅋㅋ

한달 -10키로 빠질줄은 상상도 못했죠...

언니가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걸 알려줬기때문에 가능했던것 같구

식단표를 일일이 짜지않구 세끼를 칼.로리낮춰서

균형맞춰 먹으니까 살이 슉슉 빠진것 같아여 ^^

 

살은 빠졌지만 영양만점 쉐.이크덕에 체력은 급상승 !!!↑↑

살.처짐이라곤 없이 탱탱하게 빠져서 더 만to the 족 ㅋㅋㅋ

 

 

 

 

 

지금 6개월쯤 지났지만 요.요도 없구 ^^

님도보고 뽕도딴다고 ㅋㅋㅋ

살도빼고 건강도 챙기고 진짜 좋았어요 'ㅂ'

 

이렇게 단기간다이어트식단표 후기를 쓰게될줄..ㅋㅋㅋㅋㅋ

루.비콩언니가 하라는대로만 먹기 자신있는사람

푸쳐핸섭!!!!!!!!!!!!!!!!!!!!!!!!!!!!!!!!!!!!!!!!

얼릉 상.담받아보시길 강츄츄츄합니닷!!!!!!!!!!!!!!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