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금귤 효능 알고 먹자♡

 

 

 

 

 

금귤 효능 알고 먹자♡

 

흔히 낑깡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껍질째 먹는 귀여운 금귤은 새콤달콤 하여

 

하나둘씩 집어먹는 재미가 있죠=ㅂ=

 

보통 제철은 3월~4월에 많이 나오기도 하죠?!

 

그리고 금귤하면 뭐니해도 기침 감기에 가장 좋은 과일이기도 하죠ㅎㅎ

 

 

 

 

 

 

 

 

 

 

 

금귤효능에 대해 한번 알바볼까욧?!

 

왜?! 알고 먹으면 더맛있으닌깐욧ㅎㅎㅎㅎ

 

대표적으로 금귤은 다량의 비타민C가  있어 감기예방에 좋타고 하더라구욧!!

 

그리고 금귤은 향기와 산뜻한맛은 차멀미 배멀미 예방에 효과적이다고하네욧ㅎㅎㅎㅎ

 

임산부에게도 좋고 여성의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욧@..@

 

피부미용을 위해 많이 먹어야겠네욧ㅎㅎ

 

술마시고 속이 쓰릴때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신랑한테도 좋겠어욧!!

 

알카리성 과실로 피로를 회복시며주며 체질개선에도 좋타고 하니 그야말로 맛도좋고 몸에도 좋고

 

1석이조에욧!!

 

혈액순환에도 도움을주고 불면증을 가진 사람한테도 금귤은 매우 좋타고 한데욧!!

 

짱인듯=ㅂ=

 

이렇게 효능이 많은걸 알고 먹으니 이 금귤 녀석이 더 사랑스러운거 있죠?!

 

 

 

 

 

 

 

 

 

 

 

 

 

 

 

 

 

금귤 보관방법은 금귤이 잠길정도 물에 소금을 넣고 잘섞어 2분간 흔들어 주면

 

금귤의 표면의 농약은 제거되고 보름정도 신선하다고 하더라구욧!!

 

보관은 보름이 적당하고 온도는 18~25도라고 하네욧@..@

 

이렇게 많고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금귤 꼭챙겨 드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