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12kg 후기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12kg 후기

 

 

 

 

 

 

안녕하세여 ^-6 저는 한창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4살 대학생이에요.

 

제 몸이 원래 살이 잘찌는 체질이 아닌데 한약을 잘못 먹고나서

 

훅..불었었거든요..  다이어트를 하고싶었는데

 

운동으로는 절대 빠지지 않아서 엄청 고민이 많았었어요

 

요새는 왜 그런거 많잖아요 다이어트 식'품?

 

여러곳에서 나오던데 .. 한약을 잘못 먹은뒤로는 아무거나 못먹겠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방법을 키워드로 후기를

 

죽도록 찾아봤는데요. 하...뭔가 다 식'품 쪽이나 병원이더라구요 ㅋㅋ

 

아 ! 우선 결과적으로 저는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방법덕분에

        한달만에 -12kg찍었어요.

 

바르기만 해도 살빠지는 제품, 하루에 몇 알씩 먹는 제품 이것저것 다봤는데

 

영....ㅋㅋ그렇더라구여 ㅠㅠ체질에 맞는게 있는거겠지만

 

결국 제가 선택한건 건강까지 챙기면서 효과좋은 다이어트식품이

 

진짜로..있다고 해서 후기들 믿고 허벌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저는 사이트에서 시작하게 됬는데요

 

의심이 많은편이라 ..이 사이트 저사이트 다 둘러보고 상담 받아보고

 

저와 잘 맞으실것 같은 분으로 햇답니다.

 

워낙..의심이 많다보니 ㅋㅋㅋ 

 

진짜귀찮게 다 캐물었는데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상담해주셨어요.

 

 

 

 

 

 

저는 저한테 맞는 단기간살빼기프로그램을 했는데요.

눈뜨면 물 한잔 먹는 것 부터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하루에 두끼는 무조건 를 챙겨먹었어요.

 

이게 좋은게 점심은 원하는 메뉴를 먹었다는거..?

 

하루세끼를 다 챙겨먹으면서 단기간에 살빼기를 한다는거에 매리트를 느꼇어요 ㅋㅋ

 

배가고프면.. 군것질도 하고싶고 이것저것 다 먹고싶은데

 

배고플 새가 없었어요 ㅇ_ㅇ

 

 

 

 

 

 

 

 

 

 

제일 맘에드는건 맛이 여러가지라 입맛에 맛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알'로에겔은 살이 말랑해지게 도와준다는데 ..안믿었는데..ㅋㅋㅋ

 

진짜 꾸준히 챙겨먹으니까 뱃살부터 허벅지살까지 다 말랑~말랑 해졌어요.

 

이게 진짜 넘 좋아서 따로 주문을 할 정도였어요.

 

 

 

이거는 라는 건데요 

 

저는 이걸 항상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마셨어요

 

전..진짜 꼬박꼬박챙겨먹는 거 하난 끝내주거든요 ㅋ 한약도...하..

 

이 차때문에 간식생각 뚝 끊었어요 .

 

입을 깔끔하게 딱 잡아줘서 다른음식 생각이라곤 안들었거든요

 

 

이렇게 한달을 반복한 결과 !!

 

저는 한달만에 -12kg 라는 기록을 세웠어요.

 

진짜 ..다이어트 식품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지만 이건 저한테 딱

 

맞는건지..ㅋㅋ 후기쓰시는 모든분께 다 맞는건지

 

몸이 건강해지면서 빠른시간내에 살을 다 뺼 수 있었어요

 

 

 

물론.. 항상 카톡으로 도와주시는 루비콩언니덕에

 

더 쉽고 재미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루비콩 언니 사은품도 많이 주시고 다이어트 계획 다 세워주시고 ㅠ

 

넘 친절하세요 언니덕에 잘뺏어요 !  추천할게요

 

다들 저처럼 효과좋은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예쁜몸매 가꾸셨으면 좋겠어요 ~ 저같이 의심많은사람도 결국..성공했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