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 new 추천 ! :)

 나는야 ~ 아이스크림쟁이 ~ 아이스크림이 좋아 ♬♩♪

 

오늘은 베스킨라빈스에 갔다왔어여 :)

 

피곤하고 무지 졸렸는데 아이스크림이란 말에 눈이 번쩍 뜨였답니당 ㅋㅋㅋ

 

베스킨에 가니까 새로운 맛이 출시됬더라구여

 

봄에...체리가 나는가...? 체리가 들어간 맛이 2가지가 출시 !!ㅇ_ㅇ

 

 

 

 

 

 

신상 아이스크림이 왔는데 그냥 넘어갈 수 없죠 ..ㅋㅋㅋ

 

맛보기 맛으로 일단 먹고 봤습니당

 

근데...헐.............둘다진짜 맛있음..ㅋ.ㅋㅋ

 

체리가 통째로 들어가있음....!!!!!!!

 

 

 

 

 

이름은 미스 체리 치즈랑 미스터 체리 초코랍니당 "ㅁ" 이름 참 ㅋㅋㅋㅋㅋㅋ힝

 

둘다 맛있어서 ..결국 두가지 맛 다 담았어요 ~

 

패밀리로 시켜서 사랑에빠진딸기,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미스체리치즈, 미스터체리초코로 고고싱!!

 

 

 

 

 

그자리에서...패밀리사이즈 다먹고말았답니당..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베라 넘맛있땅 열받아 ㅠㅠ흑흑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해서리 담에 미스체리치즈 또먹고싶어욥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