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허벅지살빼는방법 한달-10키로★

 

허벅지살빼는방법 한달-10키로★ 

 

 

 

사진찍는게 두렵고 창피하기만 했던 저인데...

지금은 한달 -10키로를 빼버리구 자신감 만땅인 여자로 변신!

제가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었는지~

리얼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

 

 

 

 

 

저두 다를것 없는! 다이어트를 꿈꾸는 대한민국의 여성이였어요~

정말 간절했죠! 얇은다리 한번 가져보는게..ㅋㅋ

살빼보겠다고 나름 여러가지 방법들을 해보긴 했는데

해도 안빠지구..반복되는 요요 ㅋ 그저 지치기만 할 뿐이였어요

자꾸 실패해서 요요를 겪다보니까 잘이 더 잘찌는느낌이들더라구요^^;;;

물만먹어도 살찌는 여자가..된 느낌.

허벅지살빼는방법을 찾아보다가 단.백질쉐이크라는걸 알게됬고

저같이 허벅지가 와방만했던 분들이

알아보지 못할정도로 살을 빼셨더라구요 ..

한분도 아니구 성공하신분들이 너무 많으니까 하고싶더라구요!

상.담을 받아봤는데 식단인데도 코.치언니가 계속 관.리를 해주기때문에

다들 살이 안빠질수가 없었던거!

이번엔 결코!! 뺄거라 다짐하고 시작했는데

-10키로 딱! 빠진거죠 ^^

 

처음에는 안빠지는거 아닌가..엄청 조마조마했는데

코.치언니 말대로 신경안쓰고 꾸준히 먹기만 하다보니까 빠져있더라구요ㅋ

주변에서 어? 살빠졌네? 하는데.. 기분 최공~ ㅋㅋ

 

 

 

 

 

언니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언뉘한테 도움을 청하게 됬는데

역시~ 소문나신 코.치님이라 뭐가 달라두 다르더라구요ㅎㅎㅎ

제 체.질에 맞게 밀.착관리를 해주시니까

차츰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나름 약도 먹어보고 했을때도 안빠졌는데

그냥 식단만 바꿨는데 빠지는게 엄청 신기했어요^^

 

 

 

 

 

 

 

 

배.송도 빠르구 사.은품도 푸짐하구 ^^ 좋았었구요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하루 두번!

아침,저녁으로를 먹었고

점심은 밥으로 먹었어요~

제가 탄수화물 중독같은게 있어서..하루라도 밥을 안먹으면 못사는 여잔데

세끼니를 다 챙기면서 배불리 하니까 스트레스도 없더라구요!

 

맛있어서 ~ 그리구 영.양만점이라니까

더 잘 챙겨먹게됬고 ㅋㅋㅋㅋ

살빠지는 재미에 열심히 하게 됬어요

 

 

 

 

 

는 물대신 마셔주기만 하면되는데

평소엔 푸석푸석했다가...

수분공급이 제대로 되니까 몸도 가벼워지구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악건성에서 벗어남!!!

이게 노폐물을 빼줘서 그런지~ 내장속까지...가득했던 것들이 빠지면서

뱃살도 조금씩~들어가기 시작 'ㅂ'!

 

 

 

 

 

허벅지살빼는방법의 필수 핫 !! 아이템은

듀오에요~!

이 두가지를 쉐.이크랑 같이 먹어주니까

더 빠른 감.량은 물론이궁 ㅎㅎㅎ 허벅지 사.이즈가 장난아니게 줄었거든요!

 

성공하신분들이 입닳도록 추.천하던거라 궁금했는데

저도 먹어보고 깜놀~~~

작아서 춤추면서 입었던 스키니가 훌렁 들어가구 ㅋㅋㅋ

이젠 반바지 입고 앉을때도 부끄럽지 않아요 ^^

 

 

 

 

 

 

한번만이라도 얇은 다리를 가져보는게 소원이였는데

이젠 죽을때가지 이 몸매 유지할 수 있으니까 생각만해도 행복이 넘쳐요 ㅋㅋ

꿈에 그리던 방법이였달까...

허벅지살빼는방법이 아니라 그냥 살빼는 방법중에 최고!

한달만에 -10키로 어떻게 빼겠어용 ㅋㅋㅋ

지금은 6갤 정도 지났는데두 요.요라곤 없고!

여기저기 군.살까지 다 빠져서 이젠 사진 보정이 필요없는 몸이 됬어요'ㅂ'

 

 

 

 

 

 

제가 이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도와주신 우리 루.비콩 코.치언닝 너무 감사하구여 ㅜㅜ

엉니한테 코.치받으면 누구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시니까 걱정말고 꼭 문.의해보시공

저는 이번에 해외에서 비키니 입었는데!

한국에서도 얼른 입고 뽐내고 싶어요 ^^

지금 나는 비키니 홀릭~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