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뱃살다이어트 방법 리얼 -12kg 후기★

 

뱃살다이어트 방법 리얼 -12kg 후기★

 

 

 

 

흠..사진만 보셔도 어마어마하죠?

부끄럽지만..뱃살다이어트를 하기 전 제 모습이에요 ^^;;;;

살이 갑자기 찌다보니까 여기저기 결리구~아프구 그렇더라구요

그냥 일때문에 피곤해서 몸살이겠거니 했는데

하루이틀도 아니고..주변에서는 살쪄서 그렇다고 ㅜㅜ

근데 정말 살이 찌고나서부터 그런것 같더라구요

 

이런 게으른몸 탈출하고 싶어서 뱃살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보게 된건데

단.백질쉐.이크를 추천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이미 이걸루 빼신분들도 많구 효과가 확실하다고 하니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타트 했는데

언니 관.리받으면서 하다보니 한달반동안 12kg나 빠지더라구요ㅋㅋㅋ

솔직히..예전에도 통통하긴 했는데

난생 처음으로 이렇게 날씬해져보네요 ^^

지금은 5개월째 유지까지 하고있다는 사실!

 

 

 

 

 

언니가 너무 잘 도와주셨거든요ㅎㅎ

어떻게 먹는지 방법부터 제게 딱 맞는 노.하우들까지

쪽집게 강의처럼 콕콕 찝어서 알려주시니까

쉽구 살이 잘빠졌어요 ^^

 

많이 빼신분들 대부분 루.비콩언니한테 관.리받아보라하던데

사.은품도 짱짱하게 챙겨주시구

밀착관.리가 완전 좋았어요♥

의지가 많이 약한편이라 걱정했는데..하다보니 언니덕분에 그런

걱정 할 틈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뱃살다이어트방법으로 그렇게 좋다는!!

먹어보았습니다 +_+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구 든든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이거만 먹어두 배부르다길래.. 얼마나 배가 차겠어 했는데

저같이 밥 한공기로 성이 안차는 여자두 든든 ^^ ㅋㅋㅋㅋ

단.백질때문인지 포.만감도 오래가구

영.양만점이라 몸도 좋아지니까 만족스럽더라구요

 

게다가~ 점심에는 밥까지 ㅋㅋ 소오름~~~

 

 

 

 

 

물에 태워먹는 차라서

그냥 물마실때 대신 마시면 되는거~!

향이 은은한게 좋아서 그냥 맹물마실때보다 더 많이 마시게되고

몸에 쌓인 찌꺼기를 빼주니깡 똥배가 잘들어가더라구요

 

제가..겉은 살이 접혀도 안은 뭐가 가득찬건지 단단했는데

조금씩 말랑해지면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뱃살다이어트의 히든카드!!!바로 듀오 입니당!

쉐.이크랑 두가지를 함께 먹어주니깡

살도 더 빨리빠질뿐더러 징글징글했던 허리 사.이즈가 엄청 줄었거든요ㅋㅋ

 

살들이 말랑하게 풀어지면서 사.이즈가 팍팍 주니까

꽉 끼던 바지가 헐렁해지는걸 보면서..확실히 느꼈죠... 대박이넹ㅋㅋ

이래서 사람들이 그렇게 다들 추.천했구나~~실감했구

그냥 살이 많은 부분들은 다 빠지니까 넘 좋았어요 ^^

 

 

 

 

 

 

솔직히 언니가 알려준 그대로 따라했을 뿐인데

한달반동안 -12kg나 빠지궁...

5개월동안 유지되는거 보면서 후기를 안쓸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뱃살만이 아니라..그냥 살이 많아서 ㅋㅋㅋ

딱 봐도 덩치큰 여자같았는데

지금은 체구가 작아졌거든요!!!

멀리서 봐도 날씬한 몸이라고 해야하나....

이젠 주변에서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니까 밖에 나갈 맛이 나요+_+

 

 

 

 

 

 

누구한테 관.리받느냐에따라 살빠지는게 다르다니깡

꼭 루.비콩 언니한테 관.리받아보시궁 ㅋㅋㅋ

체.질에 맞게 다 알려주시니까 안빠질수가 없을거에요~

더 늦기전에 알게되서 다행이구!

새 인생을 찾게된것 같아 행복합니당 ~♥

다들 힘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