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구 서구 왁싱 미모가에서 올킬:)

 

대구 서구 왁싱 미모가에서 올킬:)

 

예전부터 할까말까 수없이 고민했던 왁싱!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인 브라질리언왁싱을 하기로 결심했어욥ㅋ

이제 날이 따뜻해지는데 조금만 더워도 땀이나고 습해지는느낌이 싫어서

큰맘 먹고 도전해보게되었습니다!!

 

 

왁싱은 잘하는데서 해야된다고해서.. 찾고 뒤지고 ㅋㅋㅋ

대구 서구 왁싱 잘하는곳으로 찾고찾다가 알게된 미모가

여기가 브라질리언왁싱 잘한다구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인스타에서 사진보고 깜짝놀란..ㅋㅋ 보기만해도 아플것같지만

아플새 없이 순식간에 끝내주신다는 얘기들을 듣고 결정했답니다

 

 

대구왁싱 미모가는 평리동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청구아파트 바로 근처라 가까워서 좋았어요! 버정도 바로앞에~~

 

 

피부,속눈썹,눈썹,왁싱을 다 한곳에서 받을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여기 저기 왔다갔다 하면 번거로운데 한번에 받을 수 있으니 구웃~!

대구 서구 왁싱 미모가 원장님은 왁싱도 잘하시지만 

눈썹도 너무 예쁘게 하셔서 엄마랑 같이 여l약 잡아놨답니다 >ㅁ<

진짜 여기 저기 눈썹예뻐서 보면 다 안한사람이 없잖아요..?ㅠㅠ

 

 

대구서구왁싱 미모가는 에스테틱샵이라 그런지 

내부가 굉장히 크고 깨끗했어요!

샤워실이 있어서 깔끔하게 씻고 왁싱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제가 대구왁싱 찾아보면서 중요하게 생각한게 바로 이 왁싱받는 공간인데요!

요즘 네일샵에서도 왁싱을 같이하고 오픈되어있는 공간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런게 싫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는 미모가가 더 끌렸어요

일회용 가운부터 왁스도 프리미엄 왁스만 사용하시니 더할나위 없었죠!

첫 왁싱은 진짜 잘하는사람한테 받아야 한다고하는게 무슨말인지 받고나서 실감이:-)

 

 

왁싱 하고 나면 이렇게 떼고난 걸 보여주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잇못..내몸에 이렇게 털이 많았나 싶고..

왁싱이 왜 아플수밖에 없는지..ㅋㅋㅋ

근데 다행히 전.문가인 원장님을 만나서 후다닥 완전 깔끔하게 끝났어요

다른데서 했을 생각을 하면 끔찍...!!

 

대구 서구 왁싱 미모가 완전 강추합니당 ㅎㅎ

평리동 왁싱 찾으시는분들 특히 브라질리언왁싱 꼭 받아보세요

인스타나 카톡 미모가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여름되기전에 부지런히 받아보렵니당>ㅁ<

 

 

 

대구 서구 왁싱 / 대구 평리동 왁싱 / 대구왁싱 미모가 강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