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구 남자 왁싱 평리동 미모가에서 클리어!

 

 

대구 남자 왁싱 평리동 미모가에서 클리어!

 

슬슬 왁싱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왁싱은 여름이 되기 전부터 시작해야되는거 알고계신가요?

요즘은 계절에 상관 없이 저처럼 꾸준히 하는 사람도 있긴 합니다ㅋ

왁싱을 계속 하는 만큼 여러 왁싱샵을 다녔는데

이번에 드디어 정착 했습니다 :) ㅋ

 

 

제가 대구 남자 왁싱 으로 정착 한 곳은 미모가 라는 토탈샵인데

일단 샵이 깨끗하고, 샤워실이 있고, 일회용품을 사용하고

프리미엄 왁스를 쓰는게 좋았고 역시나 스킬이~크으~ㅋㅋㅋ

 

왁서님의 실력만큼이나 중요한게 왁스인것같은데

확실히 미모가 원장님이 왁싱을 해주시니까 다른곳보다 모가 천천히나고

까끌한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가끔 금방 모가 올라오거나 몇가닥 남아있어서 집에서 제가 뽑아야되는경우가 있는데

미모가 원장님은 퍼펙퍼펙.... 엄청 꼼꼼히 해주셨어요

 

 

대구 남자 왁싱 미모가 원장님이 계신 샵에는

네일하시는분 피부하시는분도 계시더라고요

나중에 여자친구랑 같이 왁싱하러와서 네일도 시켜줄 생각입니다ㅋ

 

 

상.담실에서 꼼꼼하게 왁싱에대해 설명을 들었는데

이렇게 얘기해준곳은 처음이였어요 ㅋㅋㅋ

왁스종류부터 나중에 관리하는 방법까지!

 

 

샤워실도 있고 방이 여러개인데 아늑하고 프라이빗한곳에서 

진행이 되니까 심리적으로도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다 일회용품으로 준비해주셔서 더 위생적이였고 좋은 왁스를 사용하시니까

민감한편인데 확실히 피부가 덜 자극이 되고 편안했어요

 

대구 남자 왁싱 미모가에서 겨드랑이와 상체,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끝냈어요

도란도란 얘기하다 보니 금방 끝나더라고요

특히 브라질리언왁싱은 집에 와서 보고 깜짝 놀랬어요

이렇게 꼼꼼하게 정리해준 곳은 처음이였거든요ㅋㅋ

 

 

몸에 그냥 털이 있는게 꼴이 보기 싫어서 한번 왁싱하면 거의 다 하는편인데...

대구 남자 왁싱 미모가 샵에서 너무 잘해주셔서

다음번엔 다리까지 같이 하려고 예약해뒀습니다ㅋ

위치는 평리동 청구아파트 바로 건너편이라서 집이랑도 가깝고

바로앞에 정류장이 있어서 딱이더라고요

대구 남자 왁싱 고민하시는분들 고민은 사치일뿐 ㅋㅋㅋ

진짜 왁싱한번 해보세요..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평리동 왁싱 미모가 꼭 방문해보십시요!

아 참참! 문의는 까똑이나 인스타 미모가로 검색하면 바로 나오더라고요

여l약제여서 꼭 미리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