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구 남자눈썹문신 자연스러움 끝

 

 

대구 남자눈썹문신 자연스러움 끝

 

 

대구 남자눈썹문신 자연스러움이 중요하죠!

워낙 많다보니 내 맘에 쏙 드는 곳을 찾아야하는데 그게 쉽지않았어요

아빠 생신이라 눈썹문신 선물로 해드리려고 엄청 찾고찾고찾고

그러다가 친구가 이번에 다녀오고 너무 잘됬다고 추천을 해줬어요

 

 

 

 

 

대구 남자눈썹문신 알아보다가 가장 중요했던게 자연스러움 이였어요

나 눈썹문신 했어! 누가봐도 딱 티나게 하고싶은 사람은 없잖아요

가끔 길에 보면 너무 진하고 이상하게 해있으신분들 보고 놀란적도 있는데

이번에 친구 한거보니까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구요

 

 

 

 

처음에 남자눈썹문신 어떠냐고 물어보니까 무슨 눈썹이냐고~~하셨는데

직장이나 모임이나 그제서야 사람들 눈썹을 보셨나봐요

안한사람이 없다며~ ㅋㅋㅋㅋㅋ 그제서야 관심을 갖게된 아부지

 

 

 

 

점점 눈썹 끝이 사라지는 느낌이여서 거기만 생겨도 10년은 젊어보이겠다고했더니

신경쓰이셨는지 잘하는곳으로 알아봐야한다고 신신당부하셨어요ㅎㅎㅎ

그래서 가장 중요했던게 자연스러움이였는데 

사진들이 다른데와 달리 보정없는 진짜 리얼눈썹! 그대로 보여주시더라구요

 

 

 

 

대구 남자눈썹문신 직후라고 하는데 저것도 자연스러운데

시간이 좀 지나면 얼마나 더 자연스러워질지~ 기대만땅

당일이 되고나서 아빠보다 내가 더 떨리는 이유는? ㅋㅋㅋㅋㅋㅋ

꼼꼼하게 얘기 듣고 밖에서 기다리는데 얼마나 떨렸는지 몰라요~

 

 

 

 

대구 남자눈썹문신 !! 완전 자연스러워요

아빠도 하기 직전까지 엄청 걱정하고 고민하셨는데

하고 나니까 계속 사진좀 찍어보라고 하시고 ㅋㅋㅋㅋㅋ

자꾸 거울을 보시네요

 

진짜 남자는 눈썹문신 인가봐요...

회춘하셨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딸래미가 있어야한다니까요>ㅁ<

주변에서도 칭찬 많이 들으셨는지 너무좋아하시구 친구들 다 데려가신것같아요ㅋㅋㅋ

무튼 남자는 눈썹문신 무조건 입니다!!!!!!

 

 

http://pf.kakao.com/_EIxb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