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피자 맛있게 먹기 +_+

 

 

 

안녕하세용+_+ 오늘은 도미노피자를 포스팅하겠습니당 ㅎㅎㅎ

 

저희 집은 주로 나폴리도우나 씬 피자를 시켜먹는데여

 

오늘은 씬~ 으로다가 치즈피자를 시켰어여

 

치즈피자위에는 심심하지 않게 원하는 토핑을 올려주심대여 ~

 

 

 

 

 

 

 

저는 워낙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을 것 같은 치즈를 더 올리고

 

파인애플과 포테이토도 추가토핑했답니당ㅋㅋㅋㅋ

 

치즈듬뿍 ~~ 인게 최고졍 gooood!!!!

 

 

 

 

 

 

맛있어보이나여 ? 저 흰치즈는 그냥 치즈만 먹어보니 별 맛이 나진 않았어용 ㅎㅎ

 

그래도 쫀뜩쫀득 한 맛은 있음 ㅇㅅㅇ

 

 

 

 

 

역시 피자는 도미노피자 유후 ♬

 

치즈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처럼 토핑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