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학생 다이어트 추천 ♥ (-16kg 감량후기)

 대학생 다이어트 추천 (-16kg 감량후기)

 

 

 

 

 

 한달 하고 보름해서 -16kg 를 감'량 했어엽!!!!!!

 

저는 대학생인데 ㅋ 키는 많이 큰편이 아닌데 덩치가 산만했거든여

 

뱃살이랑 다리에 특히 살이 많은 편이였어엽

 

원래는 다이어트 같은데는 별로 관심이없었는데

 

솔직히 ㅋㅋㅋ 제가 많이 뚱뚱한건지 몰랐어서ㅡ ㅡ ;;

 

친구들이랑 여행을 가기로 하고 같이 옷을사러갔는데..

 

사이즈가 ㅋㅋㅋㅋ차이가 많이나더라구엽

 

친구가 입었을땐 예쁜데 내가입으니까 무슨 뚱땡이아줌마 같은 ..

 

진짜 이건아니다 싶었어여ㅋㅋㅋ..

 

놀러 갈 날짜 받아놓고 바로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여

 

저는 친구가 했던 방법으로 시작했어엽 ㅇ_ㅇㅋ

 

 

 

 

 

 

여행을 얼마 안남기고 있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확실하게 뺄 수 있는 방법

 

필요했었는데엽 그 때 같이 옷 사러 간 칭구가

 

자기가 했던 방법이라고 허'벌 다이어트를 추'천해주더라구엽

 

살을 빼는건데 쉬운 방법이 어디있겠나 싶었지만

 

진짜 친한 친구 말이기에 못이기는척 시작했지여

 

 

친구가 시작했다는 에서 저도 시작하게 됬는데엽

 

처음에 많이 떨렸어여 ㅋㅋㅋ 난생 처음 해보는 다이어트였기때문에

 

ㅎ..근데 옷을 비교해보는 순간 그 설움은 어찌 표현 할 수 없었기에

 

루'비콩 언니에게 제 사정을 말하고 계획을 함께 짰어요

 

언니가 완전 세세하게 계획을 다 짜주셨어엽 ㅇ_ㅇ

 

 

 

 

 

 

 

 

원래 다른데도 다 그런진 모르겠지만 하루만에 배'송와서

 

그 날 바로 시작했어엽. ㅋ 전 이렇게 빠른 택배 첨 받아봐서.ㅋ..

 

언니가 전화로 방법, 주의사항 같은건 다 말해줘서 편하게 스타트

 

물건이 왜이렇게 많나 했는데 사'은품 진짜 많이왔어엽

 

친구가 자기도 그렇게 받았다는데 ㅋㅋ 시작하기도 전에 기분이 좋았어엽

 

 

 

 

 

 

 

 

 

 

 

 

 

 

 

 

 

저는 이 순서대로 먹었어엽 ㅇ_ㅇ

 

물론 중간에 쉐이크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번 먹었먹고

 

마지막에 허'벌티는 진짜 허벌나게 마셨어엽ㅋ

 

저는  효'과를 엄청나게 봤어엽

 

요거때문에 바지 사이즈가 26이 됫고 다리도 친구들과 비교했을때

 

뒤지지않고 아니 ㅋㅋ더말랐을 정도니까여

 

저게 뭉쳐있는 살을 말랑말랑하게 해주더라구엽

 

배'변활동도 좋아졌고 ㅋ...부끄럽네

 

 

한달 하고 보름만에 -16kg 를 감'량 하는거 꿈도 못꾸셨져

 

저 친구한테 진짜 많이 쐇어엽 ㅋㅋ얼마나 고맙던지 ;

 

루'비콩언니의 스케줄 하에 여행가기 전까지 딱 !!

 

완벽한 사이즈를 만들 수 있었어엽ㅋ

 

이젠 친구들이랑 같이 옷사러가는게 부끄럽지 않아엽

 

루'비콩 언니 고마워여~친구야 사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