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들안길 맛집 / 서민갈비 :)

안녕하세용 :) 오늘은 수성구 들안길에 고깃집 맛있는 곳을 포스팅하러왔어요 *_*

 

점심때라 배가 너무고파서 어디갈까 ~ 많이 고민 했는데요

 

(고깃집이 워낙 많으니..허허허)

 

저희 고모의 추천으로 "서민갈비"를 다녀왔답니당 ^_^

 

 

 

 

 

블로그에서 맛있다는 글만 봤지 직접 가보진 못해서 궁금하던차에ㅇㅅㅇ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청소하시는 직원분~

 

식당은 청결이 제일 중요하겟죵? ㅎㅎ

 

 

 

 

자리가 나뉘어져있는데 저희는 안쪽에 있는 곳으로 갔답니당 :)

 

근데...난로 ?장작으로 떼는 히터같은게 있었는데

 

추울까봐 바로 옆자리에 앉았더니 ..너무뜨거웠어여ㅠㅠ ㅋㅋㅋㅋ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완전친절하게 천막을 오픈!!해주셨답니당 ~

 

 

 

 

 

 

요곤 서민갈비 메뉴판이에요 ㅎㅎ

 

저희는 한돈삼겹돼지갈비로 시켰답니당 :)

 

그리고..배가너무 고팠던더라 바로 밥을 시켰어여 ~

 

 

 

 

 

 

요로케 밑반찬이 나왔어여 ~ 고기랑 저 동치미?배추랑 싸먹으니까 엄청맛있더군염 *_*

 

그리구 개인적으로 열무국물...시원~하니 맛있어서 계속먹었어요

 

고기만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저게 잡아주더라구여 ㅎㅎ

 

 

 

 

짜잔~ 고기등장 호호호홓

 

여기는 웬걸~? 고기를 다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여

 

아이들이랑 같이 오시는 분들은 이 곳에서 먹으면 정말 편하고 좋을 것 같았어요

 

아직아이가없으니 ;;ㅋㅋㅋㅋㅋ힝

 

 

 

 

노릇노릇... 갈비뼈대는 아직 덜익었군...ㅎㅎㅎㅎ

 

돼지갈비 넘 맛났어여 살짝 달콤하기도하고?

 

원래..처음에 4인분만 주문했는데..ㅋㅋㅋ 6인분을 해치웠답니당..ㅋㅋㅋㅋㅋ

 

 

 

 

밥이랑 같이 나온 된장찌개에여 ~

 

근데..해물진짜많이 들어가있음 ㅋㅋㅋ 얼큰하니 밥이랑 딱이였어용

 

고기 6인분에 밥까지..뚝딱...돼지가들었나 ㅠㅠㅠㅠ

 

 

 

제가 앉은 자리는 요렇게 작은 폭포?같은게 보이더라구여 ㅎㅎㅎㅎ

 

날씨도 좋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기분좋게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들 "서민갈비"에서 갈비한쪽씩 뜯어보쎄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