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맛집 카페 카라멜 빙수 :) 마먕갸또

 안녕하세용 :) 오랫만에 서울 나들이를 했는데

 

홍대에 카라멜빙수로 유명하다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여 ~

 

매장은 그렇게 크지않았지만 역시나 사람이 많았답니당 ㅎㅎ

 

겨울이지만 ㅋㅋ 유명하단 메뉴는 먹어봐야겟져 ~?

 

 

 

 

 

 

저희는 생 카라멜빙수 (12000원)와  케익을 시켰어여~

 

첨엔 카라멜 빙수랑 롤이 젤 유명하다길래 롤을먹을까 하다가..

 

둘다 카라멜이면..ㅋㅋㅋㅋ너무 달것 같애서 ..허허

 

빙수랑 케익 둘다 딱 내스타일 ~ ♪

 

케잌은 진짜 달콤하고 사르르녹았어여 ~  롤 은 더 부드럽겠죵? ㅠ.ㅠ

 

 

 

 

 

 

요게 그 카라멜 빙수에용 !

 

옆에 같이 있는게 여분의 카라멜 시럽과 수제카라멜!

 

카라멜진짜맛있음.ㅋ.ㅋㅋㅋ 제가 단걸 좋아하는 편이에용

 

빙수안에는 견과류가 엄청 많아서 고소하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근데..약간 먹기가 힘들어서 ㅋㅋㅋ..ㅎㅏ핫..

 

다른 지역에도 많이 생겼음 좋겠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