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솔직한 리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솔직한 리뷰]

 

다들 허벌라이프 아시는분들도 있을꺼고 처음이신분들도 있을꺼에욧!!

 

허벌라이프라는 제품음 이미 외국에서도 인정받으며 우리나라 사람들도 현재 많이 드시는걸로 알고 있어욧!!

 

호날두가 대표적으로 광고을 하던데 그것만봐도 얼마나 믿을수 있고 큰회사인지 아실수있을 꺼에욧!!

 

솔직히 허벌 안좋다고 하는분은 잘없지만 가끔씩 있더라구욧!!

 

모든 사람들한테 다 사랑받는건 아닌가봐욧ㅎㅎㅎ

 

저는 허벌라이프을 먹은지는 1년이 조금 넘은거 같네욧 솔직히 처음에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먹었는데 이미 먹은지 2달만에 제가 원하는체중으로 감량으로 성공했지만

 

저는 그래도 꾸준히 먹고 있어욧!!

 

다이어트 성공후 규칙적으로 먹지는 않고 식사 대용으로 아침에 바쁘다 보니 하루에 한끼나

 

많은날에는 두끼정도로 쉐이크을 먹어주고 있어욧!!

 

그리고 사실 제가 장이 너무 안좋아서 고민이였는데 허벌제품을 먹고는 장이 확실이 좋아지더라구욧!!

 

그리고 솔직히 제가 3군대나 옮기면서 코치님들한테 제품을 구매했는데 처음에는 친절하다 나중에는

 

친절은 커녕 연락도 잘안받으시고 뭐 물어도 대충대충 제가 몃군데 알아보고 여기 저기 먹어봐도

 

솔직히 사은품도 거기서 거기에욧!!

 

6개월전부터 꾸준히 루비콩 언니한테 구매하고 관리 받고있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게 정말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항상 다정다감으로 대해주시고 연락을해도 귀잖은티 을 전혀 안내시더라구욧!!

 

제가 다른데 구매한곳은 처음에만 친절@..@

 

 

 

 

 

 

 

 

허벌라이프에 대표적인 제품 알로에갤

 

하루에 세잔 저렇게 소주잔에 마셔주면 되는데 저는 하루에 두잔정도 밖에 챙겨 먹지못하네욧ㅎㅎ

 

정말 이거 먹고 장이 신기하게 많이 튼튼해졌어욧!!!

 

 

 

 

 

 

 

 

 

 

 

 

 

 

 

 

 

허벌 베버리지 일명 허벌티^_^

 

솔직히 저는 물을 그렇게 많이 마시는 편이 아닌데 루비콩 언니가 뭐니해도 이허벌티을 많이

 

먹어줘야 된다 해서 적거는 2리터 하통 많게는 2리터 두통 꾸준히 먹어 주고 있어욧!!

 

정말 하루에 물도 많이 마시니 피부도 꿀피부가 되더라구욧ㅎㅎㅎ

 

 

 

 

 

 

 

 

 

 

 

 

 

 

 

 

 

 

 

 

 

 

 

 

 

 

 

 

 

 

 

 

 

 

 

 

 

솔직히 허벌 라이프 세계가 인정하는 건강식품입니다

 

다들 다이어트 식품으로 오해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주지만

 

건강식품이며 살찌는분들한테도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욧 저는 살을 안찌어 봐서 모르지만ㅎㅎㅎ

 

제품은 정말 좋아욧 하지만 제품은 좋지만 한번씩 별로 안친절한분들한테 사서 연락하면 뭔가

 

사람을 무안하게 만드는분이 계시더라구욧 연락받는거 귀잖은티 막내고

 

처음 구매전에는 매우 친절하다가....

 

돈주고 비싼 제품 구매하고 관리 잘안해주면 짜증하는게 사실이죠?!

 

솔직히 다른 좋은 코치님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별로 안좋은 코치님들 만나다 이렇게 친절하고 신경써주는 코치님을

 

만나니 너무 좋더라구욧ㅎㅎㅎ

 

허벌라이프 상담원하시면 이언니한테 상담한번 받아보세욧 매우 친철

 

이상!!

 

허벌라이프 솔직한 후기였어욧^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