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달 다이어트 식단 공개 ♥ -13kg 감량후기

 한달 다이어트 식단 공개  -13kg 감량후기

 

 

 

 

 

 

 

 

 

다이어트 ..진짜 어렵죵 ㅠㅠ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를 한다는데

 

살빼기로 맘먹고 일주일을 넘겨 본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부터 그만 먹고 진짜 살빼야지!

 

오늘까지만 먹어야지 ..ㅋㅋㅋㅋ!!

 

항상 이런식으로 넘겨왔었는데요 오랫만에 본 친구가..

 

살을 확!!! 빼서 몰라보게 변해왔더라구용 -.- ;;

 

예전엔 내가 더 말랐었는데.. 지금 난 왜이렇지 ? ㅋㅋㅋ 이런생각하면서

 

솔직히 좀 열받았었어요

 

그래서 미친듯이 다이어트 후기들을 찾아보게 됬고 

 

성공후기가 젤 많고 단기간에 할 수 있는 한달 다이어트식단을 저도 따라했답니당

 

쉽게 포기하는 성격이라 한달정도면 진짜 참을 수 있겠구나 싶었어영ㅎㅎ

 

그 결과로 !! 한달만에 무려 13kg를 감'량 성공했땁니다 !!!

 

 

 

 

 

 

 

 

 

 

한달 다이어트 식단 후기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저처럼 살을 쏙쏙 뺏다는 후기들이

 

처음엔 솔직히 저렇게나 많이 빠질까 ..생각 했는데영

 

그 친구에게 자극 받아서 시작하게된게 지금은 엄청 고맙더라구영ㅋㅋㅋ

 

의심때문에 시작못할뻔했지만 화가나서...어휴 ㅋㅋㅋ

저는 추천이 제일 많았던 에서 상'담을 받고 시작했답니당

 

여기가 성공 후기도 많고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더라구영

 

그래서 바로 ㄱㄱ 했지여 ㅋㅋㅋ

 

 

 

 

 

 

 

 

 

 

 

 

 

 

 

배송은 진짜 빠르게 하루만에 왔어영 ㅋㅋㅋ

 

그리고 더 놀랬던건 사'은품..진짜많음 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 후기에 사'은품 많단 얘기는 많이들었는데 이렇게 많을 줄이야 ㅋㅋ

 

 

글구 먹는 방법 같은건 엉냐가 바로 전화주셔서 다 알려주셨어여

 

저는 택배 받자마자 그날 바~로 스타트 !!!!

아침 / 저녁으로 태워 먹고 점심은 아무거나 냠냠!

 

진짜 간단했어영 그래서..의심도 많긴했음 ㅋㅋㅋㅋ

 

쉐이크는 단백질로 구성되있다는데 ? 맛있고 포'만감도 좋더라구영

 

단백질이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ㅋㅋ 속이 점점 튼튼해지는 느낌이 들었음.

 

 

 

 

 

 

 

 

 

 

은 아침에 밥먹기 전에 항상 챙겨먹었어영

 

한달 다이어트 식단에서 제일 인기 많던데 ㅋㅋㅋ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여

 

알로에 음료같은 느낌인데 요거먹으니까

 

진짜 사'이즈가 빨리 줄었어여 ㅇ_ㅇㅋ

 

 

 

 

 

 

 

 

한달 다이어트 기간동안 아니 지금도 아주 달고사는 ㅋㅋㅋ

 

레몬향?이 나는 차에영 물대신에 저는 하루에 거의 3L는 기본으로 마신것 같애영

 

매일 커피를 달고 살았는데 이젠 커피대신 요걸 마시지여

 

피부도 좋아지고 노'폐물이 빠져서인지 몸이가벼워지는느낌?

 

요게 살이 빨리 빠지게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영 ~ 

 

 

 

 

 

 

 

 

 

한달 다이어트 식단 보고 이걸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을까

 

내가 중간에 포기안할 수 있을까 많이 걱정했었는데영 ;;

 

이렇게 막상 -13kg 감'량 성공하고 나니 진짜 뿌듯하고

 

살이 빠지는게 느껴질 수록 더 의지가 불타더라구영

 

 

 

 

 

 

진짜 루비콩 엉냐의 지속적인 관심덕에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공

 

쉽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영 지금은 요'요없이 이 몸매를 유지중이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제 그 친구 몸매 부럽지 않음 ㅋㅋㅋ

 

내가 더 날씬해졌어영 강추강추완전강추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