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스포츠게임 추천 컴프야2015

 모바일 스포츠게임 추천 컴프야2015

 

 

 

 

요즘 다들 모바일 게임을 많이들 하시죠?!

 

요즘에는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모바일 게임을 자주 하는데욧!!

 

게임같은 경우에는 적당히만 해준다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뭐든 적당히 하면 좋지만 너무 재미가 있다보니

 

쉽게 중독되는 경우가 많죠?!

 

저희 신랑은 요즘 적당히?! 모바일 스포츠 게임을 하는데 무진장 재미 있다고 하더라구욧!!

 

 

 

 

 

 

 

 

 

실제 야구 선수들이 나와 한층더 생동감있게 그린 야구 게임인데욧!!

 

타격감도 좋고 한번씩 홈런을 칠때마다 저희 신랑은 올레을 외치곤 한답니다^_^

 

 

 

 

 

 

저희 신랑은 대구 사람이다 보니 당연히 팀은 삼성이네욧ㅎㅎㅎ

 

실제 야구 경기도 1번 밖에 가보지 못헸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더 가보고 싶네욧 킥킥♥

 

 

 

 

 

 

 

 

타자 라인업이에욧 실제 삼성 선수들 보다 아닌 선수들이 더많이 있네욧!!

 

사실 처음에 주는 선수들은아무래도 약하고 처음시작 할때 주는 지급 선수는 레벨업이 안되는 큰 단점이 있어욧!!

 

 

 

 

 

 

 

투수 라인업이네욧^_^

 

 

 

 

 

저희팀 3번 타자 김태균 선수네욧ㅎㅎㅎ

 

 

 

리그 경기을 즐길수 있어욧!!  친선 경기보다 리그 경이에서 더욱더 많은 보상과 선수 레벨업이

 

잘되어 주로 리그을 이용하더라구욧=ㅂ=

 

 

 

 

친선모드는 내가 원하는 상대랑 친선모드로 경기을 할수있어욧 하루에 한번씩 친선경기을 해서 승리을 한다면

 

승리 보상으로 선수 한명을 지급해줘욧!! 선수는 복불복이에욧 좋은 선수가 나올때도 있고 별로 좋지 않은 선수가

 

나올때도 있어욧 그건 운에 맡기길....@..@

 

 

 

하루에 한번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해줘욧ㅎㅎㅎ

 

 

 

 

이렇게 선수 볶기도 할수있네욧^_^

 

 

 

선수을 경매해서 구매을 할수도 있는데 저희신랑은 아직 한번도 경매을 해보지 못했다고 하네욧!!

 

게임 머니가 별로 없다면서ㅎㅎㅎ

 

그래도 현금결제는 안되용^_^

 

 

 

 

 

이렇게 친구을 추가해서 친구들끼리 우정을 보내고 받고 해서 선수볶이을 즐길수 있어욧!!

 

전체적으로 모바일 야구게임을 종종 즐겨 봤다고 하지만 이번에 컴프야 2015 많은 혜택과 타격감 생동감 까지

 

모든면에서 잘 만들어진 게임 같더라구욧!!

 

모바일 스포츠게임 컴프야2015 추천해욧ㅎㅎㅎㅎ

 

축구게임도 모바일로 잘만들면 좋을텐데 아직은 아쉬운면이 많더라구욧ㅎㅎㅎ

 

적당한 게임으로 즐겁고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시간을 보내면 좋겠네욧 !!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진 마세욧 킥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