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수성구 상동시장 빵집 케익타운♥

 

대구 수성구 상동시장 빵집 케익타운♥

 

 

 

 

 

상동으로 이사온지 1년이 조금 넘었네욧ㅎㅎㅎ

 

오랜만에 쿠폰을 보니 23장이나 있네욧 저는 쿠폰20장 챙겨 상동시장에 위치한 케익타운으로 갔어욧!!

 

집근처에 파리바게트 그리고 뚜레쥬르도 있지만 가장 가까운 빵집은 케익타운이에욧!!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도 가끔가지만 아무래도 가까운데 많이 가게 되지욧=ㅂ=

 

 

 

 

상동시장 사거리 시장 입구 쪽에 빨간 간판을 하고 있어욧!!

 

그리고 영업시간은 언제 까지인지는 모르지만 한번씩 보면 늦은 새벽에도 간판불이 켜져 있더라구욧

 

ㅎㅎㅎㅎ

 

 

 

 

우와 빵이당ㅎㅎㅎ

 

 

 

 

매콤 핫도그빵 매콤하니 맛이 좋네욧^_^

 

 

 

저희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 크림빵=ㅂ=

 

 

 

피자빵ㅎㅎㅎ

 

 

 

마늘빵@..@

 

 

 

샌드위치ㅎㅎㅎ

 

다른빵집은 여러가지 샌드위치가 있지만 이집은 항상 이샌드위치가 있네욧!!

 

매번 한가지 에욧 맛도 좋아욧ㅎㅎㅎ

 

 

 

 

조각 케익 고구마랑 초코ㅎㅎㅎ

 

솔직히 이집은 우와 정말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딜비교해도 맛없는집은 아니에욧!!'

 

가격도 저렴한거 같고 늦은 시간에 쿠폰도 주니 좋네욧^_^

 

가장중요한건 맛이지만 맛또한 괜잖아서 저희는 빵이 댕기면 어김없이 이집에 가서

 

빵을 먹는답니다 킥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