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리살빼는 최고의방법 ★ -12kg 성공후기

다리살빼는 최고의방법 ★ -12kg 성공후기

 

 

 

 

상체는 그래도 나름 괜찮은편인데.. 항상 다리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여 ㅠㅠ

 

친구들이 닌 다리살만빼면되는데- 라고 할때마다 기분이 영....ㅋㅋ

 

그치만 지금은 엄청말랐다는 소리를 듣고 있답니다 *_*

 

 

 

이런 말을 듣기위해서...많은 다이어트를 거쳤는데요 ..

 

요가, 헬스 ,수영 안해본 운동은 없고 근육만 생길뻔했어요

 

다리만 주사를 맞아볼까 생각도 했는데 ㅠㅠ 후기글들을 보니까

 

무섭더라구여..돈도비싸구 ...

인터넷을 엄청나게 뒤지다 보니

 

건강하게 감량하고 있다는 후기들을 보고 저도 도전하게됬어요~

 

 

 

 

 

이건 현재 제 모습! 이제 사진찍는게 좋아요ㅠㅠ

여러 후기들에서 친절하다고 추천이 젤 많았던 에서 시작했답니당~

 

첨에..언니한테 엄청나게 긴 상담을 했어요.. 다리가 코끼리라고 ..휴

 

근데 저한테 딱 맞게 끔 추천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ㅠㅠ

 

루비콩 코치언니 덕에 한달만에 -12kg 감량 성공!!!!!!!!!

 

반신반의 했는데 진짜 효과 대박만족...

 

 

 

 

 

 

택배 받고 열었을 때 진짜 놀랬어여 ..

 

이렇게 많이 들은 택배를 받아보긴 처음이엿음 .ㅋㅋㅋㅋ

 

사'은품 진짜많아서 폭풍감동했어요 ㅠㅠ

 

먹는 방법은 언니가 전화로 하나하나 다 알려주셧어요~

 

 

 

 

는 가장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ㅠㅠ

 

아침 저녁으로 먹었는데 넘 든든하고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여

 

쿠키앤 크림맛이라 맛도 진짜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음ㅋㅋㅋ

 

맛있게 배도불러서 질리지 않게 쉽게 할 수 있었어요 *.*

 

 

 는  간식 욕구를 엄청 조절해 줬답니다 ㅠㅠ!!

 

하루에 2~3리터는 기본으로 마셨더니

 

저절로 입맛이 뚝뚝 떨어졌답니당 ㅎㅎ

 

수분을 많이 섭취해서인지 피부도 촉촉해졌어요 *ㅠ*

 

 

 

나의 구세주............

 

요것 덕분에 전체적으로 몸매도 예뻐지고

 

제일 중요한건...장이 건강해졌답니다 ㅠㅠ!!!

 

변비가 심했는데.. 드뎌 변비탈출 !!!!!!!!!!!!!!!!! 

 

 

진짜 요새 살맛납니다 ~ 여자라면 진짜 날씬한 다리가 로망이져 ㅠㅠ

 

저처럼 고민 많으신분들 도전해보셨음 좋겟어요

 

다들 맛있게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저의 다이어트 추천하고갑니당 ~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