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등산 다이어트 후기 -12kg (사진有)

 

등산 다이어트 후기 -12kg (사진有)

 

 

 

 

다들 등산 좋아하시나욤 'ㅂ'?

저는 다른 운동은 좋아하지 않아도 등산만큼은 좋아라하거든요

새벽에 시원한 공기마시면서 정상보고 내려오면 그만큼 뿌듯한게 없죠~

근데 요새는 일에 찌들리다보니 등산은커녕 잠자기에바쁘구

매일 저녁은 술이지ㅋㅋ..

그러다보니 살은 겉잡을 수 없이 찌게 된거구요 ^^;;;

아직 창창한 나이인데 이렇게 살이 찌면..아무도 안봐줄것만 같아서^^:;;ㅋㅋㅋ

그나마 자신있는 등산 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후기를 보게됬는는데

단.백질쉐.이크로 식단을 바꿔보라고 하더라구요'ㅂ'

 

운동찾아봤는데 식단이 왠말이냐 싶긴했는데

다들 살도 많이 빼시구..이게 건강식.품이라 부작용이나 요.요도 없따구

유명한거더라구요'ㅂ'

안그래도 먹는거 조절이 안되서 걱정인참이였는데..

등산이랑 같이 해보면 어떨까 싶기도 했구

관.리해주는 언니까지 있다니까 용기내서 도전해보게 된거져 ^ㅁ^

 

 

 

 

 

언니한테 밀착관.리 제대로 받음서

5주동안 총 -12kg가 뙇!!!!!!!!!!!!

살이 이만큼이나 빠지니까..ㅋㅋㅋ 딴 사람이 된것 같다고들 하네요^^;;

이게 분명 제 원래 모습인데 말이져..허허

 

일주일에 한번 쉬는날엔 꼭 등산을 2시간정도 하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매일 꾸준하게 식단 챙겼어요 +_+

제 체.질에 맞게 좋은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니까

등산 안하는 평일에는 노.하우대로 무브무브~!

 

 

 

 

 

 

 

 

 

상.담하면서 저한테 맞는걸루 골라서 프.로그램을 짰공

언니가 먹는방법이나 주의할점 하나하나 꼼꼼히 알려주셨어요'ㅁ'

등산 다이어트 후기에서 본대로 저도 하루 두끼대신

를 먹게됬구요:)

점심 한끼는 원래 먹던대로 밥을 먹었지용 >,<

 

식단을 바꾸고 오히려 안먹던 아침까지 먹게되구..ㅋㅋㅋ

점심엔 밥까지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허허

뭔가 살빼고있지 않은듯한 기분..

한번씩 술의 유혹때문에 힘들긴했지만..ㅋㅋㅋ 무사히 넘겼구요~

 

 

 

 

 

는 워낙 유명하니깐.....^^;;

일명 살빠지는차! 아니겠어요?

언니강 많이 마실수록 살빠진다구해서 ㅋㅋㅋㅋ

하루에 4리터씩은 마시게된것같은데..

마시다보니까 입.맛조절도 잘됬구 식탐을 딱 잡아줘요~!

그래서 쓸데없이 군것질도 안하게됬구

노'폐물을 빼주니까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랄까??????

살이 빠진 그 느낌과는 좀 다른...ㅋㅋ그 느낌이 있었어요!

 

 

 

등산 다이어트 후기보니까 다들 듀오

필수라고들 하시던데...:)

이렇게 시작하게 된거...확실하게 스피디하게 하고싶어서 같이 먹었꾸..

뭐..전 워낙 뱃살도 많고..허벅지도 굵고 그랬었기때문에 먹었어야겠죠 ^^;;ㅋㅋㅋㅋ

쉐.이크랑 같이 먹다보니 더 빠르게 감.량이됬구

포.만감이 더 해지더라구요 +_+ 맛있어맛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살이 말랑해지면서

뭉친 살들이 풀리니까 사.이즈가 많이 줄었구

뱃살 등살 할것없이 구냥 전체적으루 다 빠지니까 넘넘 좋았거든여'ㅂ'

 

 

 

 

 

 

그래도 한달동안 일주일에 한번은 꼭 등산했구 ^^

기분전환도 하고 살빠지는 재미에 한달이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이런방법이 있을 줄 알았다면..

좀 진작에 찾아볼걸 후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시집도 가야되는데..

살빠지고 나니 여기저기서 러브콜이 ♥.♥

제 과거는 평생 사진으로 묵혀두는걸로~~~쉿!!!!

 

 

 

 

 

한달 조금 넘게! 거의 5주했구여:)

쉐.이크로 꾸준히 먹은 단.백질이 근육을 만들어줘서

요요도 없구! 지금까지 유지중이랍니당 ^^

루.비콩 언니에게 관.리받는다면 누구든 저처럼 성공할 수 있을것가타여'ㅂ'

역시 유명한 사람은 이유가 있는듯...

 

제가 살빼구나서~넘 좋아서 저희 부모님도! 요걸로 건강챙기고계시구^^

남녀노소 누구나! 연령상관없이 건강하게 할 수 있는것 같아요

이로써!! 저의 성공적인 등산 다이어트 후기를 마칩니다^^

루.비콩언뉘에게 얼른 상.담해보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