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포항 성인아토피한의원 추천-이동 늘사랑한의원

 

출산후에 갑자기 심해진 아토피 ㅠ^ㅠ..

처음에는 예전부터 있었던 팔과 다리..접히는부분만 그렇더니

괜찮아질 줄알고 놔두니..

그게 점점 번져서 목을 타고올라와 눈주변 그리고 손등까지..

너무 심해져서 대인기피증이 올 정도였다 -_-;;;;;

 

밤에는 미치게 가려워서 잠도 못자고 ㅠㅠㅠ 하람이는 울고..

스트레스에~ 피곤함에...나의 컨디션은 최악..

낫겠지..괜찮아지겠지 하다가 이까지 와버림 ㅠㅠㅠ..

 

결국은~한의원으로 고고싱..

스테로이드제의 부작용을 알고있기에.. 연고는 절대바르지 않았었구

한의원에서 샀던 자운고만 바르고있었음~~

 

 

 

 

 

 

어디 한의원을 갈까..집이 대구라~ 대구에서 잘한다는 한의원도 찾아봤지만

딱히..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엄마 지인분이 건선치료 후에 많이 나았다는 소식 입수 !

추천받은 이동 늘사랑한의원으로 갔당 ㅇ_ㅇ

피부를 전문으로 보는 한의원은 처음...;;; 그래서 더 믿음이 갔음..^^

 

 

 

 

 

 

 

한의사 선생님이 너무 젊으셔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실력은 나이순이 아닌가봐~~ ㅋㅋㅋ

몇가지 검사 하구~ 상담하구 나랑 맞는 한약을 지어먹기로..

포항에 있었다면 침치료도 같이받고 좋았을텐데 ㅠ^ㅠ

 

 

 

 

 

 

택배로 한약을 받으니~ 이렇게 자세한 복용법이 있었다

절대금주................어떻게하지..ㅋㅋㅋㅋ

 

 

그렇게 음식 가려먹고~ 금주하고 한약 꼬박챙겨먹은지 보름쯤~ 다되어갈때의 내모습!

원래는..눈주변은 무슨 팬더인마냥 빨갛고 목도 빨갛고..

각질이 두두두두..장난아니였는데

눈과 목은 하얗게~ 변하구 손과 팔,다리 접히는 부분은

점점 붉은기가 완화되어갔다!

 

 

 

 

 

 

 

원래는...보면 징그러울 정도로 붉고 각질이 심했는데

정말 많이 나은모습..!

 

 

 

 

 

 

주변 전체가 붉었는데 붉은기가 많이 가라앉은모습~~

 

보름만에 이렇게 바뀔줄은 몰랐는데.. 이게 계속 오르락내리락하는듯

잠을 못자면 다시 붉어지구 푹 자면 괜찮아지구 ^^

지금은 내 몸이 좋은 컨디션을 찾아가고있는것 같다 ㅠㅠㅠ

아직 꾸준히 먹어야 하지만 가끔 밀가루의 유혹을 못이길때가 있음..

 

그래도.. 다신 팬더눈이 되서 밖에 못나가고 싶진 않으니..

꼬박꼬박 챙겨먹는걸로 ㅠㅠㅠ

15일후에~ 또 새로운 후기를 올리는걸로 ! ^^

여기 정말 괜찮은듯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비맘의 바쁜하루 ★  (0) 2014.06.03
예비맘의 길고도 짧은 하루 ★  (0) 2014.05.22
35주 예비맘의 하루 ★  (0) 2014.05.18
34주 예비맘의 하루 ♡  (0) 2014.05.10
31주 예비맘의 하루♥  (0) 2014.04.15